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이야기

오순절 성령받는 하나님의교회

 

오순절은 성령강림한 날입니다.

성령을 받길 원하면 언제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 알아야겠지요~

성령이 강림하여 성령의 역사가 나타난 날 바로 오순절날입니다.

성령은 오순절을 통해 오순절 절기를 지킨 사람들에게만 내립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유일하게 성경대로 오순절을 지킵니다.

 

 

 

 

칠칠절은 신약에 와서 오순절(五旬節)이라 불린 절기로서 맥추의 처음 익은 열매를 여호와께 요제로 바친 날부터(초실절부터) 오십 일째 되는 날에 거행되었던 절기입니다. 이 절기를 칠칠절이라고 하는 이유는 맥추의 처음 익은 열매를 바치는 초실절과 오순절 간에는 칠 안식일이 들어 있기 때문입니다(레 23장 15-16절).

하나님의 절기인 오순절을 기억하여 지키는 교회는 세계 유일하게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신 ‘하나님의 교회' 밖에는 없습니다. 종교암흑세기 동안 사라졌던 하나님의 절기는 오로지 하나님만 복구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성경의 예언따라 3차 7개 절기를 복구시키기 위해 오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영접하지 않으면 결코 하나님의 절기를 알지도, 지키지도 못합니다.

 

 

칠칠절(오순절)의 유래
홍해 바다를 건넌 후 사십일만에 모세는 처음으로 시내산에 올라갔습니다. 그곳에서 그는 하나님의 모든 지시를 듣고 하산하여 백성에게 하나님의 뜻을 전하였습니다. 그 후 열흘 뒤즉 홍해바다를 건넌 후 오십일만에 모세는 십계명을 받기 위해서 다시 시내산으로 올라갔습니다. 십계명을 받기 위해 시내산으로 올라간 그날을 잊지 않고 기억하게 하기 위해 하나님께서는 이날을 기념하게 하셨으니 이것이 곧 칠칠절(오순절)의 유래가 된 것입니다(출 24장 1-18절).

 

 

칠칠절(오순절)의 예언과 예언 성취
칠칠절, 즉 오순절은 초대교회의 복음 발전에 큰 원동력이 되었던 성령이 강림하신 날입니다(행 2장 1-47절). 그러나 교회가 세속화됨으로 인해 성령의 뜨거운 불길이 점차 식어 결국 성령은 도로 거두신 바가 되었습니다. 이는 이미 절기의 예언 속에서도 나타난바, 모세가 십계명을 받아서 내려오다가 백성이 금송아지 우상을 숭배하는 것을 보고는 진노하여 들고 있던 십계명의 돌비를 산 아래로 던져 깨뜨려 버렸던 것과 같이 오순절 절기를 통하여 부어주신 성령이 교회가 세속화되고 부패함에 따라 하나님께서 주신 성령을 도로 거두시게 될 것에 대한 예언이었던 것입니다.

 

 

 

 

오순절에 대한 하나님의 말씀을 살펴보세요~

https://youtu.be/KOsqYErRkv8

 

 

성령의 역사가 일어날 하나님의교회를 주목해 주세요~

7000개 복음지방이 건설되어 전세계 70억을 구원하는 하나님의교회가

될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