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이야기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이 증거하신 어머니하나님

올해는 하나님의교회 재림예수님 안상홍님이 이 땅에 오신 100주년 되는 해입니다.

안상홍님께서 오셔서 하신 일은 무엇일까요?

종교암흑세기 동안 훼파된 새언약진리를 회복해 주시고,무너진 시온을 건설해 주셨으며,영생을 주실 어머니하나님을 증거해 주심으로 천국가는 길을 열어 주셨습니다.




일요일예배나 크리스마스는 구원에 이르는 진리가 아닙니다.

태양신을 숭배하는 이교도의 제전일을 지켜서는 결코 천국갈수 없기에 하나님과 교통하는 새언약규례를 다시 찾아주시고 하나님의 백성들로 돌이켜 주셨습니다.

안식일,유월절,침례,머리수건의 규례가 우리가 천국으로 돌아갈 구원의 약속이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는 성경의 진리를 그대로 찾아주신 재림예수님이십니다.


안상홍님께서 마지막으로 하나님의 자녀들에게 증거하신 진리는 무엇일까요?


우리 영혼의 어머니가 계심을 나타내 주셨습니다.



갈4:22-26 기록된바 아브라함이 두아들이 있으니 하나는 계집종에게서,하나는 자유하는 여자에게서 났다 하였으나 계집종에게서는 육체를 따라 났고 자유하는 여자에게서는 약속으로 말미암았느니라 이것은 비유니 이 여자들은 두 언약이라 하나는 시내산으로 부터 종을 낳은자니 곧 하가라 이 하가는 아라비아에 있는 시내산으로 지금 있는 예루살렘과 같은 데니 저가 그 자녀들로 더불어 종노릇하고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우리 어머니라




땅의 예루살렘과 하늘 예루살렘을 비교설명하시며 종의 자녀가 아닌 자유자의 자녀가 우리 구원받을 자녀임을 나타내시며 그 자녀를 낳아주신 하늘예루살렘되신 하늘 어머니가 계심을 증거해 주셨습니다.


하나님의 자녀들은 하늘 아버지뿐만 아니라 하늘어머니도 계십니다.

온세상에 하늘어머니가 계심을 성경으로 나타내시고 증거하신 이도 하늘아버지뿐이십니다.

그분은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이시고,안상홍님의 증거를 받으신 하늘어머니가 하늘자녀들에게 영생을 주시기 위해 함께 계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