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이야기

초막절 성령을 받아야 영접할수 있는 안상홍님,하늘어머니

요7:37-39  명절끝날(초막절끝날) 곧 큰날에 예수께서 서서 외쳐 가라사대 누구든지 목마르거든 내게로 와서 마시라 나를 믿는 자는 성경에 이름과 같이 그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나리라 하시니 이는 그를 믿는자의 받을 성령을 가리켜 말씀하신 것이라

초막절끝날 예수님께서는 성령을 주시고 계십니다.

 

 

성령을 받게 되면 어떤 축복이 임할까요?

혹 성령을 받지 않아도 천국에 갈수 있을까요?

 

고전12:3 내가 너희에게 알게 하노니 하나님의 영으로 말하는 자는 누구든지 예수를 저주할자라 하지 않고 또 성령으로 아니하고는 누구든지 예수를 주라 할수 없느니라

 

성령을 받아야만 육체로 임하신 하나님이신 예수님을 주라 시인할수 있다 하셨습니다.

반대로 성령을 받지 않으면 육체로 임하신 하나님을 알아볼수 없는 것이죠.

 

고전2:4-8 성령의 나타나심과 능력으로 하여 너희 믿음이 사람의 지혜에 있지 아니하고 다만 하나님의 능력에 있게 하려 하였노라...이 지혜는 이 세대의 관원이 하나도 알지 못하였나니 만일 알았더면 영광의 주를 십자가에 못박지 아니하였으리라

 

성령을 받아야 하나님 주신 지혜로 우리를 구원하러 사람되어 오신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박지 않고 영접할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성령을 받는날 ................ 바로 초막절입니다.

 

 

이시대 성령과 신부되어 사람으로 오신 안상홍님, 하늘어머니를 영접하는 축복도 성령을 받은자들에게만 임합니다. 마지막 초막절을 지키고 있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에게 임하는 축복이고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초막절지키는 하나님의교회로 오셔서 성령을 충만히 받아 사람되어 오신 구원자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를 주라 시인하는 믿음으로 천국가는 자녀가 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