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먹거리

4월밑반찬, 오이,깻잎 ~

 

4월이 많이 지났네요~

눈깜짝 할 사이에....

 

 

다들 반찬걱정 많으시죠~

주부라면 늘 하는 고민....

저는 친정엄마가 가까이 계셔서

그고민을 덜고 사네요~

 

 

 

 

오늘도 어김없이 반찬이 떨어질때 쯤되니

전화를 주셨어요~

제가 좋아하는 재료들로

맛있는 밑반찬이 탄생되었네요~

  

 

 

상큼한

오이소박이.....

 

 


젓장으로 살짝 찐 깻잎찜....

 

 

빨간 고추양념으로 바른 깻잎김치....

 

너무 행복해요~

입안에서 즐거운 비명이 가득하네요~

 

이웃님들도

맛난 밑반찬으로

반찬걱정 줄이시고

건강한 4월 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