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일상

집에서 혼자 하는 볼륨c컬 펌 후기

 

 

집에서 혼자 하는 볼륨c컬 펌

 

머리가 아주 약하고 뿌리가 잘 쳐지는 머리카락땜에

스타일이 잘 살지 않아서 고민인데

뿌리만 살리는 퍼머약과 도구들이

눈을 사로 잡았어요~

 

 

 

 

 

빨간색은 퍼머약,파란색은 중화제 이구요~

빨간로트집게가 제법 들어 있어요~

 

 

볼륨c컬을 만들기 위한 펌 크림을 준비해

빨간색 집게 로트에 충분히 짜주구요~

 

 

 

10분동안 머리 뿌리 부분에 찝어서 꽂아 놓아야 해요~

근데 저는 10분 더했어요~

 

자연유래성분으로 머리카락이 상하지 않는다고....

 

 

혼자서 거울보면서 앞머리 위주로 잡아서 찝는데

손이 말을 안들어 힘들더라구요~

집게가 엄청 힘이 단단해서

잘 안벌려 지거든요.

 

 

 

그리고 집게를 다 빼 놓은 후에 아래 키토산 미스트를 뿌려 주지요~

근데 안좋은 점은 물이라 흘러 내려요~

많이 뿌리지는 않지만 어쨌든 흘러 내리더라구요~

그렇지만 이뻐지기 위해 참아야지요~

 

 

큐티클을 정리하고 코팅막을 형성해서

머리결은 정리해 준다는 미스트 중화제지요~

참! 그러고 보니 냄새가 나지 않았어요~

퍼머 특유의 약냄새가 나지 않으니 혼자해도

그거 하나는 정말 좋더라구요~

 

써 본 후기를 적어 보자면

일단 아무래도 번거롭구요...

퍼머가 잘 안먹는 머리라 그런지 역시나.....

뿌리가 막 산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그래서 1번하고 다시 손이 안가네요~ㅠㅠ

 

미용실가서 얼마전엔 그냥 퍼머를 했어요.

나중에 아쉬울때 또 한번은 해 볼 생각인데....

그닥 기대했던 만큼은 아닌듯....

 

 

 

'행복한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탐스런 목련화~  (8) 2017.04.05
알로에 꽃 보셨나요~  (15) 2017.04.01
해지는 풍경~  (22) 2017.03.23
인형뽑기. . .인형이름?  (11) 2017.03.19
아기스투키 급성장~  (10) 2017.0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