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먹거리

군산여행1 이성당 빵 맛보기~

연휴때 군산여행을 다녀왔어요~
군산하면 유명한게 참 많은데 저는 아주 조금 군산을 느끼고 온 기분이에요.ㅎㅎ
뭔가 깊숙히 다 느끼고 올려면 좀더 시간이 필요하지 싶어요.
가족이 움직이다 보니 취향도 다르고 기동성이 좋질 못해서 많은 곳에 다녀보진 못했네요.
여행에서 먹거리는 빼놓을수 없죠~
먼저 유명하다는 이성당빵집에 다녀왔어요.
노란 종이백이 심플하죠~


다른빵들은 그날 구매가 되는데 이빵집에서 유명한 단팥빵과 야채빵은 당일 구매가 안되서 주문해 놓고 다음날 찾으러 가야한다네요.
당일 여행객은 절대 못 먹겠네요.ㅠ
빵 먹으려 1박을 해야 한다는. . .
저희는 다행히 2박 여행이라 주문해 놓고 다음날 찾고 먹어 보았네요.


날마다 대기줄이 장난이 아니에요~
모든 여행객이 다 모여 있는건지 줄이 엄청 길어요~그렇게 귀하게 얻은 빵을 앞에 두고 설레이네요~


단팥빵은 단팥이 한곳에 몰려 있지 않고 빵 전체에 골고루 퍼져 있고 달지 않고 뒷맛도 깔끔하니 맛있군요.
 


야채빵은 양배추 체썰은게 한가득이에요.
고기나 다른재료는 없고 오직 양배추,당근약간인데 양배추의 수분이 빵을 적시지 않고 잘 구워졌네요.튀긴게 아니라 담백해요~

소문은 자자하고 꼭 먹어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맛봤네요.
제 개인적으로기대가 무지 컸던 탓인지 뭔가 대단한 색다른 맛을 기대했는데 그냥 나쁘지 않네요~ 막 들래지 않는 소소한 맛입니다.

'행복한 먹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군산여행2 한옥떡갈비 먹방  (7) 2017.05.15
수제딸기쨈 완성  (9) 2017.05.12
농심 볶음 너구리 후기~  (10) 2017.05.07
바지락죽~  (5) 2017.05.05
해물코다리찜~  (10) 2017.0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