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일상

오리지날 보이차 맛보세요~

 

보이차가 다이어트에 좋다고 한창 뜨고 있지요.

오늘은 오리지날 보이차를 맛보았어요.

중국에 다녀온 지인이 보이차를 맛보여 주셨거든요.

포장부터가 남다르네요 ㅎㅎ

 

 

 

살포시 포장을 열고 보이차를 들여다 봅니다~

 

 

옛날 어른들이 짚으로 꽈리를 틀어 놓은것처럼 생겼네요.

녹차를 발효시킨것이라고 하지요.

 

 

뜨거운물에 우려서 먹어보기로 했어요.

 

 

조금 넣었는데도 여러잔에 여러번 우려 먹을수 있어요.

녹차처럼 쓰지도 않고 맛이 참 고급지네요.

 

 

 

오랫동안 먹을수 있을것 같에요.

보이차를 맛보게 해주셔서 감사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