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이야기

70억 전도 목표를 믿음으로 이루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 교회는 왜 폭발적인 공감 얻으며 성장하는가?

하나님의 교회 성장의 역동성은 국내외 교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성장 기간의 간격은 갈수록 짧아지고, 성장 규모는 폭발하는 추세다. 특히 해외 교회 수의 증가 속도는 믿겨지지 않을 정도다. 해외 선교는 1997년 시작됐다. 2015년 말까지 전 세계에 2500여 교회를 설립했는데, 그로부터 2년도 채 안 된 2017년 175개국 6000여 지역교회로 도약했다.

http://jmagazine.joins.com/monthly/view/318952 출처:월간중앙2017.12월호 일부




하나님의교회가 전세계로 성장하며 폭발적으로 도약하는 원인은 무엇일까요?

왜? 어떻게? 이루어지는 일들 일까요?  우연이 아니며 또 일시적인일도 아닙니다.


마24:14 이 천국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거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 ...

하나님의 말씀을 다 이루어 집니다.

하나님의 말씀대로 천국복음이 전세계 민족에게 전파되는 예언을 이루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천국복음은 일요일예배,크리스 마스가 아닌 안식일과 유월절을 포함한 3차7개 절기이며,침례와 머리수건의 규례입니다.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오셔서 이 천국복음을 다시금 회복해 주셨고, 그 천국복음이 대한민국을 비롯해 전세계에 다시 전파되고 있습니다.



천국복음은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정하신 복된소식입니다.

천국복음을 지키지 않으며 구원받길 바란다면 그건 하나님의 뜻이 아닙니다.

일요일예배,크리스마스는 천국복음이 아니고, 그것으로는 구원 받을수 없기에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이 오셔서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해 다시금 천국복음을 찾아주신 것입니다.

70억 전도는 사람의 계획이 아니고 천국복음이 온세상에 전파된다는 하나님의 계획속에 이루어지는 역사이며 천국복음을 가지고 있는 하나님의 교회에서 이루어질 역사입니다.

또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하나님의 말씀을 믿음으로 올해도 전세계에 천국복음을 전하며 70억 인류가 모두다 복음의 소식을 듣는 그날까지 열심히 전할것입니다.

구원의 소식을 외면하지 마시고 꼭 듣고 깨달아 지키는 믿음이 되시길 바랍니다.